전형안내
전형 안내
신청기간
- 재학생 매 학기 종료 한달 전 일정기간(5월, 11월 예정)
- 신입생 신입생 발표 후 일정기간
- 복학생 교무팀의 복학 처리 절차 완료 후 신청
신청자격
- 본교 학생으로 등록을 필한 학생
- 품행이 단정하고 건강에 결격 사유가 없는 학생
- 홍은학사 제반 수칙을 준수할 수 있는 학생
신청방법
- 인터넷접수 웹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신청
선발방법
- 신입생 거리 100%
- 재학생 성적 50%, 거리 50%
합격자 발표
- 합격자 발표는 7월, 1월에 하며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.
- 합격자 발표 후 제출 서류
- 결핵검진 결과서(당해 년도 기준) - 지역에 따라 발급일이 최대 5일 소요 예상
입사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에는 입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납부방법
- 홍은학사에 입사하기 위해서는 등록을 마쳐야 합니다.
- 합격생에 한하여 등록기간 내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상 계좌 또는 지정된 금융 기관에 납부합니다.
기타문의
- 모집 및 신청에 대한 문의는 042-580-6091로 연락 바랍니다.